iffy iffy

メモ

【その他】Mad Clown、スターシップと再契約せず

こんにちは。

 

今回はMad Clownが本人のSNSを通して、所属事務所であるSTARSHIP Xとの再契約を結ばなかった事について言及していたので、そちらの和訳をメモしておきます。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안녕하세요. 매드클라운입니다. 스타쉽과 함께하기로 했던게 벌써 5년전인데, 시간이 이렇게나 빨리 지나갔네요. 회사와 저는 오늘부로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서로의 방향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스타쉽은 아티스트로서 매드클라운의 홀로서기를 응원해주기로 하였습니다. 5년전을 생각해보면, 스타쉽과의 인연은 정말로 행운이었고 함께 할 수 있었기에 지금의 매드클라운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특히 첫 싱글 ‘착해빠졌어’를 작업했을때 참 많은것을 배웠습니다. 그때의 경험은 대중가수로서 저에게 두고두고 큰 재산이 되었습니다. 일을 잘하는 회사는 많지만 동시에 가족같은 느낌의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홀로서기를 결심하게된 지금 저는 가족으로부터 막 독립을 시작한 스무살 대학생의 느낌입니다. 스타쉽은 여전히 저에게 가족같은 의미의 회사입니다. 5년동안 저를 보살펴 주시느라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저도 여러분께 무언가를 드릴 수 있었던 아티스트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스타쉽 #매드클라운 #good-bye #가족

A post shared by Mad Clown (@anythinggoes85) on

 

 

안녕하세요. 매드클라운입니다.

こんにちは。マッドクラウンです。


스타쉽과 함께하기로 했던게 벌써 5년전인데, 시간이 이렇게나 빨리 지나갔네요.

スターシップと共にすることを決めたのがもう5年前となり、時間がこんなにも早く過ぎ去りましたね。


회사와 저는 오늘부로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会社と僕は今日で契約が終了しました。

 

서로의 방향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お互いの方向に対し多くの話を交わし、


스타쉽은 아티스트로서 매드클라운의 홀로서기를 응원해주기로 하였습니다.

スターシップはアーティストとしてのマッドクラウンの独り立ちを応援してくれることになりました。


5년전을 생각해보면, 스타쉽과의 인연은 정말로 행운이었고

5年前を考えると、スターシップとの縁は本当に幸運であり、

 

함께 할 수 있었기에 지금의 매드클라운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共に出来たことで今のマッドクラウンがいると思います。

 

특히 첫 싱글 ‘착해빠졌어’를 작업했을때 참 많은것을 배웠습니다.

特に初シングル“Stupid in Love”を作業した時、非常に多くの事を学びました。

 

그때의 경험은 대중가수로서 저에게 두고두고 큰 재산이 되었습니다.

その時の経験は大衆歌手として、自分にとって後々大きな財産となりました。

 

일을 잘하는 회사는 많지만 동시에 가족같은 느낌의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仕事の出来る会社は多いですが、同時に家族のような雰囲気の会社は多くありません。

 

홀로서기를 결심하게된 지금

独り立ちを決心した今、

 

저는 가족으로부터 막 독립을 시작한 스무살 대학생의 느낌입니다.

僕は家族から離れ独立を始めた20歳の大学生のような気分です。

 

스타쉽은 여전히 저에게 가족같은 의미의 회사입니다.

スターシップは今でも僕にとっては家族のような会社です。

 

5년동안 저를 보살펴 주시느라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5年もの間、僕の面倒を見てくださり本当にお疲れ様でした。

 

저도 여러분께 무언가를 드릴 수 있었던 아티스트였으면 좋겠습니다.

僕も皆さんに何かを贈ることが出来たアーティストだったとしたら嬉しいです。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今まで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스타쉽 #매드클라운 #good-bye #가족

#スターシップ #マッドクラウン #グッバイ #家族

 

 

 

 

スターシップとの話し合いを重ねた上で、円満に「別れる」という選択をしたようですね。

 

これからはもうマッドクラウンという名前ではなく、マミソンとして活動をしていくのでしょうか。

 

 

ちなみに余談ですが、スターシップが公式SNSに載せたこの投稿を見て思わず「えっマッドクラウン天国へ旅立ったの!???!」と衝撃を受けてしまいました。

 

 

白黒写真なので余計と、、、

 

“スターシップの自慢のラッパー、マッドクラウンと共に出来て幸せでした。”

と投稿していますね。

 

 

感動。。

 

 

マミソンについてはこちら↓

 

iffyiffy.hatenablog.com